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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질문

자주 묻는 질문

FAQ

  • 금속 피로로 인해 파손 현상이 생길 수 있어 피는 것을 권장드리지 않으며, 본사에서는 진행해드리지 않습니다.
    휘어진 단의 교체가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휘어진 것을 피는경우, 완벽히 일자로 펼 수 없으며, S자로 휘어질수 있습니다. 


  • 즉시 사용을 중지 하시고, 저희 블랙다이아몬드 코리아 고객상담실로 A/S접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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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윤활유로 인해 이물질 뭉침 혹은 플릭락이 미끄러질 수 있어 위험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본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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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식은 습기에 의해 발생하며, 산행 후 마른 수건으로 습기를 제거한 후 건조한 그늘에 말리셔야 합니다. 
    또 장기간 보관시 플릭락을 풀어 제품을 분리하여 보관하는 것이 좋습니다.
    제품이 휘어졌을 경우에는 단 교체를 권장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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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텐트를 습기가 있는 상태로 보관하실 경우, 악취, 곰팡이, 발수력 저하 및 바닥원단 들뜸 현상의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해당 증상의 경우 텐트 바닥 전체교체를 권장드립니다.

    바닥 전체 교체시 275,000~330,000원의 비용이 발생되며,(텐트마다 비용이 다름) 약 한 달의 기간이 소요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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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폴대 내부 슬링 교체는 1라인에 15,000원의 비용이 발생하며, 차양 폴대 슬링 교체는 1라인에 5,000원의 비용이 발생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본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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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폴대는 텐트의 텐션과 설치를 위해 자연스럽게 휘어지는게 정상입니다. 휘어짐으로 인한 교환은 불가합니다. 
    크게 휘어지거나 부러졌을 경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본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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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찢어진 부위를 표시(고무줄로 묶기 또는 종이테이프 부착) 한 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본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표시가 어려우시면 해당 부위를 상세히 나타내주시거나, 사진을 찍어서 제품과 같이 보내주시면 훼손 부위의 신속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찢어진 부위는 덧댐으로 수선이 진행되며, 동일 원단이 없을 시 유사원단으로 수선 진행됩니다. 비용은 10,000원~ 입니다. ( 찢어진 크기, 형태에 따라 금액이 상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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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저희 블랙다이아몬드에서 수입한 정품확인을 위해, 텐트 스킨안쪽에 있는 시리얼확인이 필요합니다.

    텐트 스킨을 함께 발송하시는게 번거로우실경우 스킨 안쪽에 있는 시리얼 사진과 함께 발송 부탁드립니다.

    제품 발송 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본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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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어깨끈 헤짐과 찢어짐 등의 경우 어깨끈 교체로 수선 진행됩니다.
    어깨끈 교체시 동일한 원단이 없을 경우 유사 원단으로 교체 수선 진행되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본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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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찢어진 부위를 표시(종이테이프 부착) 한 후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본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표시가 어려우시면 해당 부위를 상세히 나타내주시거나, 사진을 찍어 보내주시면 훼손부위의 신속한 접수가 가능합니다.
    찢어진 부위는 덧댐으로 수선이 진행되며, 원단이 없을 시 유사원단으로 수선 진행됩니다. 비용은 8,000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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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랙다이아몬드 코리아에서는 캐머롯에 대해 슬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리는 미국 본사에서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슬링 교체 서비스는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AS 접수를 진행 후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교체비용 : 20,000원 (개당)

    접수기간 : 매년 12월 (월내 택배 입고건)
    수리기간 : 2~3 개월 (배송기간 포함)
    *구형 캐머롯의 웨빙 스타일과 색상은 다른 스타일로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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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네, 와이어 교체 가능합니다. 
    단, 스프링이 이탈된 경우 와이어 교체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본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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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블랙다이아몬드 코리아는 안전상의 이유로 클라이밍 장비 수선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다.


    단, 하네스는 버클과 탄성 밴드 교체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본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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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장갑 일부 찢어짐 수선은 가능합니다. 
    동일원단이 없는 경우 유사원단으로 덧댐수선을 해드립니다.
    단, 찢어진 상태에 따라 수선 작업이 복잡하고 까다로워 시간 혹은 비용이 많이 발생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해당 제품의 수선을 희망하실 경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본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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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용에 의한 원단 노후화로 인해 터치가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새 제품 구매를 권장드립니다.
    해당 제품의 원단 교체를 희망하실 경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후 제품을 본사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교체시 비용은 개당 10,000~원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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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온라인 접수 후 택배 발송을 하시면 본사에 고객님 제품이 도착했을 경우 보다 신속하게 접수를 진행해드릴 수 있습니다.
    택배사에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발송된 택배의 송장에는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주소가 가려져서 들어옵니다.

    온라인 접수가 어려우실 경우 고객님 성함 , 연락처 , 택배 받으실 주소 , 증상(요청사항), 구매시기(구매처)를 메모하셔서 제품과 함께 발송 부탁드립니다.


  • AS가 불가능한 상품도 있습니다. 단, AS받아야 할 부품의 재고가 있으면, 교체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따라 대체상품으로 교체될 수 있으며, 불가할 경우 반송 혹은 폐기처분 진행해드립니다.
    저희 블랙다이아몬드 코리아 고객상담실은 최대한 AS를 해드리려 노력하고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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