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A/S 접수 후 제품 발송
본사 A/S 접수 및 수선
수선비 입금 확인 및 제품 발송
블랙다이아몬드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A/S 접수를 신청하시고, 수리하실 제품을 아래주소로 발송 하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A/S 접수센터 방문 시 접수만 가능합니다. 수리는 접수 순으로 수리가 진행되며, 당일 수리는 불가 합니다.
수리 기간은 평균 2~3일 소요됩니다. 단, 제품의 상태나 이전 접수 건의 수리 진행에 따라 시간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접수된 제품은 수리 완료 후 택배로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택배비 본사 부담)
1) Z폴, 트레킹 폴, 랜턴, 텐트 폴대 : 7-10일
2) 배낭, 의류, 텐트 스킨, 기타 : 14-20일
복합적인 수선 혹은 수선 부자재 구입을 필요로 하거나 해외 수선 등의 이유로 수선 기간이 연장될 수 있습니다.A/S 비용은 문자(카카오톡)로 안내를 드리고 있으며, 접수 문자 이후에 입금 안내 문자가 발송됩니다.
문자를 받아보시지 못하셨을 경우 번호가 차단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아래 게시판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